듀오 시즌30

ki0234.egloos.com

포토로그



스벅 골카 LIFE


11일날 신청한 골카...

어제 받아옴...

2주 더걸림;;;

등록하고 바로 충전 ㄱㄱ

그래서 산게 요거...

더 빨리 살려고 했는데...

다른카드 충전하기 싫어서...

골카 올때까지 기다리다가 드뎌 구매...ㅠ

가격은 작년 보다 오름 ㅠㅠ


그리고 스벅 파트너가...

오늘은 음료 안드시냐며...

시간이 늦어서 안마신다고...했는데도 불구...

아메리카노 한잔 드시라며...

만들어줌...

뜨거운거 준다길래...

차가운거로 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골카...등급 유지 계속 해야겠음....


덧글

  • 쿨썬 2013/03/28 10:58 # 답글

    아......나도 저렇게 멋있는 문장 새길껄ㅜㅜ생각도 못하고 그냥 제 이름ㅜㅜㅜㅜ우앙ㅜㅜ아슬프고 부럽습니당
  • 듀오 2013/03/28 11:27 #

    저거 명언 검색한거에요ㅠ
    뒷단어만 살짝 바꿔준거;;;;
    다만 제작기간이 오래 걸려서 ㅠ
댓글 입력 영역